32강도 못 가면 나가는 게 맞지 명보야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545282 무명의 더쿠 | 10:53 | 조회 수 21 예전이면 본선 진출을 못 한 건데걍 한국을 떠국내 리그 다시 쫀득하게 맡을 생각을 말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