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지경으로 32강 올라간다쳐도 기대가 ㅈ도안돼요????? 진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544258 무명의 더쿠 | 10:52 | 조회 수 33 뭐하냐 진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