체코전때 손흥민 일찍 뺀거 손흥민 폼 좀 별로라길래 그렇구나했는데.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542634 무명의 더쿠 | 10:51 | 조회 수 338 그냥 몸안풀려서 폼 별로여도 그냥 들어가있는데 존나 안정적이였던거구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