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심하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2002년 올려치기 너무 많이 했나 감독되더니 주제를 모르고 날뛰네
- 12:19
- 조회 1
- 잡담
-
- 국대축구 보면서 느낀게 다음세대 이강인말고
- 12:19
- 조회 0
- 잡담
-
- 대한민국이 날 버렸다고 했다며 지금 그거 복수하는 거 같아 ㅅㅂ 간절함도 없어
- 12:19
- 조회 4
- 잡담
-
- 아니 걍 존나 못했는데 뭘 자꾸 이유를 갖다 붙여줌
- 12:19
- 조회 19
- 잡담
-
- 골키퍼는 잘했는데
- 12:19
- 조회 21
- 잡담
-
- 패스미스도 감독문제야? 전반에 패스미스 개심했음 진짜
- 12:19
- 조회 6
- 잡담
-
- 아니 경기후반 되면 지고있든 이기고있든 감독들 다 나와서 적극 지시하고 샤우팅하는데 계속 처앉아있었잖아 ㅋㅋㅋㅋㅋㅋㅋ
- 12:19
- 조회 25
- 잡담
-
- 오늘은 걍 선수들도 개처못함
- 12:18
- 조회 20
- 잡담
-
- 손흥민 슈팅할라해도 앞에 한 8명 있던데
- 12:18
- 조회 47
- 잡담
-
- 선수들 단체로 멀뚱이라는데 그럼 감독탓이지
- 12:18
- 조회 46
- 잡담
-
- 내인생 일이나 할걸 싶은 월루는 처음임
- 12:18
- 조회 9
- 잡담
-
- 1차전을 선방해서 사람들이 기대해버렸어
- 12:18
- 조회 20
- 잡담
-
- 조에서 남아공 체코 만나고 32강에서 캐나다 아님 스위스 만나는 조
- 12:18
- 조회 30
- 잡담
-
- 아니 근데 이게 넘...차라리 바로 짐싸고오는게 낫지 다른 조 조별리그 다 끝날때까지
- 12:18
- 조회 31
- 잡담
-
- 축구도 그런 거 있어?
- 12:18
- 조회 18
- 잡담
-
- 선수 존나 욕하다가 홍명보 앉아서 턱괴고 보고있는거보고 혈육 할말을 잃음
- 12:18
- 조회 27
- 잡담
-
- 윤두준 얼굴에서 면접필패의 표정을 만들어낸건 진짜 죄가 크다
- 12:18
- 조회 6
- 잡담
-
- 선수들이 못하면 다른팀 감독들은 서서 개승질을 내는데 홍명보는 그것도 안함
- 12:18
- 조회 26
- 잡담
-
- 나는 전술 지시 전무해서 안뛰는걸로 느껴졌음
- 12:18
- 조회 35
- 잡담
-
- 걍 ㅅㅈㅎ 감독이 욕탱킹하는거 고마워하라는게 맞말같긔
- 12:18
- 조회 8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