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안하는대요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와 윤두준 이런 얼굴 처음보는듯
- 12:14
- 조회 0
- 잡담
-
- ㅅㅂ 나 오늘 생일이라고...심지어 나 k리그덬이야
- 12:14
- 조회 0
- 잡담
-
- 근데 축구는 다 감독놀음이긴해
- 12:14
- 조회 8
- 잡담
-
- 전술이고 나발이고 상황이 저지경까지 갔으면 걍 몸이 자동으로 튀어나갈듯
- 12:14
- 조회 7
- 잡담
-
- 전술없으면 선수들은 뛰쳐나가야되는지 자기자리 지켜야되는지 헷갈려
- 12:14
- 조회 7
- 잡담
-
- 얼마나 못하면 다 아쉽지도 않은 반응인거임
- 12:14
- 조회 11
- 잡담
-
- 명보 경질 되겠지
- 12:14
- 조회 13
- 잡담
-
- 전세계 축협 다 이상한데 한국이 더 이상한것도 맞음ㅋㅋㅋ
- 12:14
- 조회 21
- 잡담
-
- 근데 다른 나라도 다 투지 있고 의욕 넘침
- 12:14
- 조회 11
- 잡담
-
- 홍명보 경질 안됨? 아컵에서도 쟤를 봐야한다고? 경질하자
- 12:14
- 조회 4
- 잡담
-
- 열심히라도 한게 눈에 보이면 아 ... ㄱㅊ 졌잘싸 ㅜㅜ 하겟지 근데 후반에선 걍 걷고 다니고
- 12:14
- 조회 7
- 잡담
-
- 공격적으로 했는데 졌으면 아쉽기라도 하지
- 12:14
- 조회 5
- 잡담
-
- 선수들이 왜 각 리그에서는 날아다니겠냐 거긴 현대축구 하잖아!!!
- 12:14
- 조회 12
- 잡담
-
- 홍명보는 근데 이미 썼던 감독인데 ㄹㅇ
- 12:14
- 조회 20
- 잡담
-
- 킹우의 갓 계산 안한 국제경기가 있긴했을까
- 12:14
- 조회 7
- onair
-
- 홍명보 축협에서 사정사정해서 모셔온 감독임ㅋㅋㅋ
- 12:14
- 조회 34
- 잡담
-
- 3. 무명의 더쿠 12:04 나는 이게 제대로 된 피지컬 훈련 세션 없는데다가 전술까지 부재하니까 선수단 다같이 체력문제 생긴거 같음... 훈련세션 어떻게 짰나 그걸 봐야한다니꺼
- 12:14
- 조회 36
- 잡담
-
- 월드컵에서 킹우의 갓수를 안보는 날이 올까? 싶다
- 12:14
- 조회 1
- 잡담
-
- 선수들 쉴드가 아니고 진짜 전술이 ㅈ같으면 메시여도 답 없어
- 12:14
- 조회 7
- 잡담
-
- 체코, 멕시코랑 할 때 후반 잠깐이라도 옌스 쓰고 오늘 선발 넣었어야 돼ㅠㅠ
- 12:14
- 조회 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