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줘 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갑자기 왜 다 의욕잃음청년이 된거임?
- 12:17
- 조회 0
- 잡담
-
- 멕시코전은 막판에 ㅈㄴ뛰기라도했짘ㅋㅋㅋㅋㅋㅋㅋ
- 12:17
- 조회 16
- 잡담
-
- 내생각엔 감독이 99퍼 욕먹고있어서 그렇지 몇명선수들
- 12:17
- 조회 28
- 잡담
-
- 홍명보 설영우 이름 세글자만 들어도 뒷골 땡김
- 12:17
- 조회 9
- 잡담
-
- 나 저번주 경기보고 빡쳐서 2002때 영상 보는데 더 슬퍼지더라
- 12:17
- 조회 6
- 잡담
-
- 경우의 수 맞아떨어져서 32강 진출해도 그다지 기쁘진 않을듯
- 12:17
- 조회 5
- 잡담
-
- 여유롭게 체력안배 ㅇㅈㄹ하던거 진짜얼탱없음ㅋㅋ 큰대회에 체력안배가 어딨음 내일이 없이 해야지
- 12:17
- 조회 4
- 잡담
-
- 감독도 못하고 ㅅㅈㅎ선수단 평균실력도 ㅎㅌㅊ같음..
- 12:17
- 조회 11
- 잡담
-
- 아니 이기겠다는 생각이 안드는 경기였음
- 12:17
- 조회 3
- 잡담
-
- 아니 감독이 개못한건 다 아는거고 선수들이 멀뚱히 서있는거까지 감독탓하는건 진짜 너무하지 않냐
- 12:17
- 조회 27
- 잡담
-
- 클린스만보다 못한게 홍명보라니 이걸 10년을 ㅅㅂ
- 12:17
- 조회 17
- 잡담
-
- 난 전부 감독탓 맞아보임
- 12:17
- 조회 12
- 잡담
-
- 감독 : 내가 욕먹을게 / 선수들 : 아닙니다 저희도 같이 먹겠습니다
- 12:17
- 조회 29
- 잡담
-
- 지금 2경기만 한 조가 훨씬 많아서 32강 못 갈 확률이 더 높다
- 12:17
- 조회 40
- 잡담
-
- 딴 거 그렇다쳐도 후반 한골 먹히고 명보 입닫고 앉아있던 것만 봐도
- 12:17
- 조회 13
- 잡담
-
- 선수투지 이러는거 별로인거 아는데 이번에는 선수들도 너무 이상해
- 12:17
- 조회 25
- 잡담
-
- 뭐야 설마 아직도 떨어진거 아니야?
- 12:17
- 조회 34
- 잡담
-
- 국대 투지 없어보이는 게 당연한 게
- 12:17
- 조회 104
- 잡담
-
- 그냥 다 홍명보 탓이 맞음
- 12:17
- 조회 72
- 잡담
-
- 아니 전략 개구린거맞죠 기량 펼치기 힘든거 맞죠 근데 올라오라고 소리쳐도 꿔보처럼 가만히있는게 상식적으로 전략이겠냐
- 12:17
- 조회 3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