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그냥 선발이라도 좀 잘뽑아줬으면
- 12:20
- 조회 0
- 잡담
-
- 올라가면 독일이야 이집트야?
- 12:20
- 조회 0
- 잡담
-
- 무엇보다 홍명보 감독은 2014 브라질 월드컵에 이어서 두 번이나 참사를 겪었다. 축구협회가 결단을 내리지 못한다면 홍명보 감독이 자진사퇴를 결정할 때이다.
- 12:20
- 조회 0
- 잡담
-
- 선수들이 공격 안올라오니까 앞에 있는 선수들도 들어가야해 뒤로 가야돼 ㅈㄴ 망설임
- 12:20
- 조회 1
- 잡담
-
- 무승부하고 욕먹을건 상상했는데 지는건 상상도 못함
- 12:20
- 조회 1
- 잡담
-
- 쉴드쳐주기엔 오늘은 선수들도
- 12:20
- 조회 11
- 잡담
-
- 이따구로 경기하면서 연봉 20억 30억 처먹는다고? 뱉어내고 꺼져
- 12:20
- 조회 2
- 잡담
-
- 그럼 뭐 존나 뛴 애들은 훈련 다 제끼고 감독한테 항명중임?
- 12:20
- 조회 7
- 잡담
-
- 오늘중으로 홍명보 사퇴하고 걍 박지성 이영표 아무나 대타해도 이거ㅛ보다 나을듯
- 12:20
- 조회 2
- 잡담
-
- 선수들 진짜 서있음청년 이었어?
- 12:20
- 조회 10
- 잡담
-
- 옌스는 말 못알아들어서 혼자 조뺑이치며 뛰어다님? 안뛴게 무슨 전략탓
- 12:20
- 조회 8
- 잡담
-
- 지금 꼴 보면 홍명보 아시안컵까지 할듯 ㅇㅇ
- 12:20
- 조회 12
- 잡담
-
- 멕시코전도 못하고 졌어도 이만큼까지 화는 안났음
- 12:20
- 조회 9
- 잡담
-
- 뛰는 선수만 뛰어ㅇㅇ... 그 선수들만 막으면 다 막힘.....
- 12:20
- 조회 32
- 잡담
-
- 근데 선수들 왜 안뛴거임???
- 12:20
- 조회 30
- 잡담
-
- 축협 인간들 다 물갈이 됐음 좋겠다
- 12:20
- 조회 2
- 잡담
-
- 다들 이길거라 예상한 경기를 지는것도 능력이라면 능력일듯
- 12:20
- 조회 3
- 잡담
-
- ㄹㅇ 후반전 내내 좀 뛰라고 ㅅㅂ!!!!!!을 입에 달고 봄
- 12:20
- 조회 10
- 잡담
-
- 해외리거들 비행시킨게 아까운 수준
- 12:20
- 조회 17
- 잡담
-
- 선수들도 왜 아무도 없냐고 화내는데
- 12:20
- 조회 7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