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ㄱ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여태까지 고소공지올린 축구국대있어?
- 13:37
- 조회 0
- 잡담
-
- 벤투 지금 무직임?? 아컵 대비로 다시 한국오면 안되나
- 13:37
- 조회 17
- 잡담
-
- 아니 조별리그 첫경기를 이기고 마지막경기를 지네 ㅋㅋㅋ
- 13:37
- 조회 11
- 잡담
-
- 카타르 국대랑 지금국대 멤버 얼추비슷하지않음 벤투가능할거가틈
- 13:37
- 조회 11
- 잡담
-
- 상식적으로 오늘 경기보고 빡쳐서 선수를 욕한 사람들이
- 13:37
- 조회 9
- 잡담
-
- 이제 우리나라 32강전은 큰 관심없고 걍 음홀메날 기록 경쟁이나 볼란다
- 13:37
- 조회 3
- 잡담
-
- 일단 32강 갔으면 좋겠다
- 13:36
- 조회 14
- 잡담
-
- 내가 지금 쉬고있음감독이라면 한국 국대팀 존나 욕심날 거 같음
- 13:36
- 조회 29
- 잡담
-
- 그냥 선발에 이태석 <-> 옌스 (설영우도 빼고싶지만 사람없다니까... 그나마 똥크로스보단 설영우가 나은듯) / 황희찬 <-> 손흥민 / 이재성
- 13:36
- 조회 14
- 잡담
-
- 내가 호군가 그래도 32강은 가면 좋겠는데
- 13:36
- 조회 10
- 잡담
-
- LA 한인 분들 sofi스타디움 경기 백만원 넘는거 많이들 사놨다는데ㅜㅜ
- 13:36
- 조회 77
- 잡담
-
- 솔직히 홍명도 남아공 무시했기도하고 전반도 어중간하게 갔음 손흥민 바로 안썼을것같음ㅋㅋㅋ
- 13:36
- 조회 25
- 잡담
-
- 아니근데 무승부가 전략이려면 전력이 압도적이어야되는거 아니야?
- 13:36
- 조회 14
- 잡담
-
- 당장 감독 자르고 선수들끼리 해봐라 해도 오늘정도는 할것같은건 내가 알못이라 그런거지?
- 13:36
- 조회 6
- 잡담
-
- 2014년에 1무 2패 / 2026년에 1승 2패 <<< 존나 무능력함
- 13:36
- 조회 68
- 잡담
-
- 끝나자마자 아경우의수존나지겹다걍끝내 이랬는데
- 13:36
- 조회 120
- 잡담
-
- 32강이 목표면 그이후는 아예 준비를 안했단 뜻이라는데
- 13:36
- 조회 70
- 잡담
-
- 고지대 탓하는것도 웃겨
- 13:36
- 조회 69
- 잡담
-
- 축알못인데 선수들이 진짜 뭐 안뛰는거같던데 이런건 일단 감독잘못임?
- 13:36
- 조회 39
- 잡담
-
- 아니 전반에 손흥민 안 쓰고 후반에 상대 지치면 넣으려고 했다는 게 무슨 소린지 이해가 안됨ㅋㅋㅋㅋ
- 13:36
- 조회 7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