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짤 계속 보다보니까 이강인이 남아공 빈공간 헛발질에 기가 막히게 잘가져왔는데
- 11:09
- 조회 0
- 잡담
-
- 빅뱅콘 노래 안 자르면 좋겠다
- 11:09
- 조회 1
- 잡담
-
- 스루 못하고 댓 다는 것만 안하면 될듯
- 11:09
- 조회 4
- 잡담
-
- 2패박고 탈락 확정인 팀도 저렇게는 안뛰겠다
- 11:09
- 조회 7
- 잡담
-
- 근데 박지성 어제 개답답해하면서 이강인선수 볼잡을때 같이움직이라고 하던데
- 11:09
- 조회 18
- 잡담
-
- 축협은 홍명보를 감독으로 선임하면 뭐 좋은게 있어?
- 11:09
- 조회 8
- 잡담
-
- 프로선순데 패스받아줄 정도론 움직여야지
- 11:08
- 조회 12
- 잡담
-
- 어제 누가 너무 보수적이라서 문제다 이랬는데도 그것도 선수 쉴드로 듣고 싸불당하는 거보고..
- 11:08
- 조회 27
- 잡담
-
- 근데 저런건 어떤경우에 쓰는 전술임?
- 11:08
- 조회 36
- 잡담
-
- 전지현 예전영상보는데 진짜 존예다 ㅋㅋㅋ
- 11:08
- 조회 17
- 잡담
-
- 근데 욕먹는 이유도 너무 알겠음
- 11:08
- 조회 92
- 잡담
-
- 걷고 뛰고를 떠나서 볼 뺐어왔을 때 전달할 루트가 다 끊겨있는 느낌이라 넘 답답했음
- 11:08
- 조회 10
- 잡담
-
- 꼭 전술이 맞아야 하는애랑 오직 선수들이 존나 못함 이런 애들만 싸우고 있다는 거잖아
- 11:08
- 조회 57
- 잡담
-
- 걍 어제 경기는 다른 나라에서 승부조작 의심할만큼 한심한 경기였다
- 11:08
- 조회 43
- 잡담
-
- 근데 축구는 다 감독탓이고 전술탓이면
- 11:08
- 조회 92
- 잡담
-
- 어제 경기보면 누굴 막 쉴드쳐주고 싶지않고
- 11:08
- 조회 22
- 잡담
-
- 근데 어쩔수가없는게 저거 짤이 시발 너무 폭력적이라 저걸 처음 보는 애들이 있는데 볼때마다 이거 진짜임??
- 11:08
- 조회 37
- 잡담
-
- 언더커버 셰프 셋 간 식당 직원들 다 좋지않냐
- 11:08
- 조회 36
- 잡담
-
- 사람들 젤 싫어하는게 성의없는거잖아
- 11:08
- 조회 17
- 잡담
-
- Ktx에서 담배피우는 미친놈도 있네
- 11:07
- 조회 18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