옛날부터 못하는 팀이랑 하면 이상하게 수렁에 같이 드가는 느낌은 뭘까 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538541 무명의 더쿠 | 10:49 | 조회 수 18 절대 혼자 가게 안둠 ㅋㅋㄲ