으심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축구 꽤 오래봤는데 이렇게 다같이 개판이면 훈련 문제였던걸 많이봐서
- 12:26
- 조회 0
- 잡담
-
- 못 하는 팀한테 졌어도 열심히만 뛰었으면 덜 빡쳤을텐데
- 12:26
- 조회 0
- 잡담
-
- 홍명보 명예욕때문에 다시 국대한것 같은데 있던것도 실추됨
- 12:26
- 조회 0
- 잡담
-
- 월드컵만 보는 축알못들이 매번 선수탓을 먼저 해주니까 감독도 그거 믿고 선수탓 인터뷰 하고 경질도 안 되고
- 12:26
- 조회 1
- 잡담
-
- 자기자리 지키라 했어도 그게 서있으라는건 아니잖아 ㅋㅋㅋㅋ 움직임이 없다니까
- 12:26
- 조회 0
- 잡담
-
- 옌스 공잡았을때 이강인이 도와주러 온거보고 눈물이 다 나더라
- 12:26
- 조회 20
- 잡담
-
- 감독이 가만히 중원에서 올라가지말고 문 다 열어주고 패스미스하라고 지시했겠니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98407 무명의 더쿠 | 12:25 | 조회 수 48 진짜 홍이 감독인게 다행인줄 알아야 될 수준인데 1. 무명의 더쿠 12:25 ㅇㅇ 홍명보 울산때 중원 올라가지말라합
- 12:26
- 조회 41
- 잡담
-
- 개인능력으로 해줘는 잉글이나 프랑스 같이 그런팀에서나 하는거지
- 12:26
- 조회 8
- 잡담
-
- 감독도 노답인데 선수들도 몇을 제외하곤 솔직히 노답...
- 12:26
- 조회 11
- 잡담
-
- 선수탓 하지마
- 12:26
- 조회 43
- 잡담
-
- 오늘 솔직히 이강인 뺑이 축구였는데ㅠ
- 12:26
- 조회 15
- 잡담
-
- 어거지로 32강 가도 그냥 반납하고 귀국해라
- 12:26
- 조회 4
- 잡담
-
- 오늘 홍명보 운세보고 잤는데 쎄하긴 했어
- 12:26
- 조회 56
- 잡담
-
- 아니 이번 월드컵은 감독이 밖에서 지시못해
- 12:26
- 조회 29
- 잡담
-
- 전반에 이강인 혼자 기회 만들려고 계속 시도해도 받아주는 사람이 없었는데
- 12:26
- 조회 13
- 잡담
-
- 체코는 체코가 적응할 시간도 없었어서 그런거래
- 12:26
- 조회 41
- 잡담
-
- 감독이 모자란건 모자란거고 책임감 존나없어
- 12:26
- 조회 14
- 잡담
-
- 일본이랑 비교하는것도 웃겨
- 12:26
- 조회 20
- 잡담
-
- 진짜 안질거같은 경기를 진거야? 상황이나 상대적으로도?
- 12:26
- 조회 41
- 잡담
-
- 박지성 진심 단전에서 올라온 빡침이
- 12:26
- 조회 2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