응원해야돼 두준아 부정적인 맘 갖지마!!!! 윤두준 난리남ㅋㅋㅋㅋ 평소에 안하던 말 대잔치중 ㅠㅠ
무명의 더쿠
|
10:45 |
조회 수 393
원래 진짜 긍정적인데ㅠㅠ
오늘은 그냥 이런 스탠스로 가는건가? 하.. 모르겠네
좀더 공격적으로 갔으면 좋겠는데
체력이 안좋은가?
모르겠다 이유가 있겠지... <new
오늘은 그냥 이런 스탠스로 가는건가? 하.. 모르겠네
좀더 공격적으로 갔으면 좋겠는데
체력이 안좋은가?
모르겠다 이유가 있겠지... <new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