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강인이 공을 잡으면 받아 줄 선수가 아무도 없어서 공 끌다가 더 뺏기는거 같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8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전술 없을때 선수들끼리 알잘딱하면 좆돼?
- 12:23
- 조회 0
- 잡담
-
- 근데 우리 독일 이긴적 있잖아!!!!
- 12:23
- 조회 22
- 잡담
-
- 김민재 부상 아닌 거 같은데
- 12:23
- 조회 138
- 잡담
-
- 전술 구린건 맞으나 좃뺑이치는 선수는 정해져있고 그 선수가 올라오라고 소리치는데도 가만히 있는거라면
- 12:23
- 조회 32
- 잡담
-
- 패스 좆같이 하는것도 감독이 시킨거임??
- 12:23
- 조회 43
- 잡담
-
- 알제리참사때도 선수들 설렁설렁 뛴다고 말나왔음 근데 이것도 나중에 알고보니 선수들 전염병 예방주사에 엉망진창 체력훈련에 컨디션이 바닥이었음
- 12:22
- 조회 68
- 잡담
-
- 축구는 그냥 국대경기만 보고 뉴스로만 접하는 1인인데 손흥민이 되게 안쓰럽다 느껴짐
- 12:22
- 조회 18
- 잡담
-
- 이해가 안 되는게
- 12:22
- 조회 13
- 잡담
-
- 이거 아니지 않아?
- 12:22
- 조회 160
- 잡담
-
- 결국 이모든 스노우볼은 정몽규가 클린스만 쓴거부터 문제임
- 12:22
- 조회 22
- 잡담
-
- 따지고보면 홍명보는 원래 저런사람이었을 뿐
- 12:22
- 조회 14
- 잡담
-
- 얼마나 전술이랄게 없으면 선수들이 멀뚱 멀뚱 서있겠냐고
- 12:22
- 조회 29
- 잡담
-
- 지고있는데 지시도 안하고 앉아있던 감독 누구???
- 12:22
- 조회 15
- 잡담
-
- 축덕으로써 솔직히 좆도 못한건 맞아서 별 할말없는데 의욕없어보인다 그런건 좀 억울 ㅋㅋ
- 12:22
- 조회 142
- 잡담
-
- 진짜 재미없어
- 12:22
- 조회 20
- 잡담
-
- 홍명보 지가 뭔데 저러고 20억을 받아감?
- 12:22
- 조회 22
- 잡담
-
- 아니 안올라가는거? 그래 감독이 시켰다고 하자 ㅇㅇ
- 12:22
- 조회 169
- 잡담
-
- 나 진짜 이재성 데뷔시즌부터 본덬이라 잘 보내주고싶다고ㅠㅠ
- 12:22
- 조회 27
- 잡담
-
- 축구는 감독 영향이 크긴 한가보다
- 12:22
- 조회 211
- 잡담
-
- 아 그러네 생각해보니 브라질 때도 체력 이슈가 있었네
- 12:22
- 조회 4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