감독 제일 이상한거 맞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533170 무명의 더쿠 | 10:45 | 조회 수 51 ㅇㅇ 이건 당연함 그런데 선수들도 어느정도 뛰어주긴 해야지감독이 없다고 해도 열심히 뛸건 뛰어야지 응원하는 사람만 지금 올라가길 바라나 ㅠㅠㅠ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