ㅅㅂ잠이나 잘걸 내 잠이 아까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얼마나 못하면 다 아쉽지도 않은 반응인거임
- 12:14
- 조회 0
- 잡담
-
- 명보 경질 되겠지
- 12:14
- 조회 0
- 잡담
-
- 전세계 축협 다 이상한데 한국이 더 이상한것도 맞음ㅋㅋㅋ
- 12:14
- 조회 2
- 잡담
-
- 근데 다른 나라도 다 투지 있고 의욕 넘침
- 12:14
- 조회 2
- 잡담
-
- 홍명보 경질 안됨? 아컵에서도 쟤를 봐야한다고? 경질하자
- 12:14
- 조회 2
- 잡담
-
- 열심히라도 한게 눙에 보이면 아 ... ㄱㅊ 졌잘싸 ㅜㅜ 하겟지 근데 후반에선 걍 걷고 다니고
- 12:14
- 조회 1
- 잡담
-
- 공격적으로 했는데 졌으면 아쉽기라도 하지
- 12:14
- 조회 2
- 잡담
-
- 선수들이 왜 각 리그에서는 날아다니겠냐 거긴 현대축구 하잖아!!!
- 12:14
- 조회 5
- 잡담
-
- 홍명보는 근데 이미 썼던 감독인데 ㄹㅇ
- 12:14
- 조회 10
- 잡담
-
- 킹우의 갓 계산 안한 국제경기가 있긴했을까
- 12:14
- 조회 3
- onair
-
- 홍명보 축협에서 사정사정해서 모셔온 감독임ㅋㅋㅋ
- 12:14
- 조회 14
- 잡담
-
- 3. 무명의 더쿠 12:04 나는 이게 제대로 된 피지컬 훈련 세션 없는데다가 전술까지 부재하니까 선수단 다같이 체력문제 생긴거 같음... 훈련세션 어떻게 짰나 그걸 봐야한다니꺼
- 12:14
- 조회 18
- 잡담
-
- 월드컵에서 킹우의 갓수를 안보는 날이 올까? 싶다
- 12:14
- 조회 1
- 잡담
-
- 선수들 쉴드가 아니고 진짜 전술이 ㅈ같으면 메시여도 답 없어
- 12:14
- 조회 3
- 잡담
-
- 체코, 멕시코랑 할 때 후반 잠깐이라도 옌스 쓰고 오늘 선발 넣었어야 돼ㅠㅠ
- 12:14
- 조회 4
- 잡담
-
- 설영우 진지하게 국대 자격있나
- 12:14
- 조회 41
- 잡담
-
- 경기 감상 : 전반에 이래도 되나 싶게 산책나온것처럼 경기하더니 결국 졌음
- 12:14
- 조회 14
- 잡담
-
- 옌스 빨리써서 합 더 맞춰봤으면 좋았을거같은데
- 12:14
- 조회 10
- 잡담
-
- 축협 이번에야말로 개혁 될까?
- 12:14
- 조회 10
- 잡담
-
- 경우의 수 지긋지긋하다
- 12:14
- 조회 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