ㅅㅂ잠이나 잘걸 내 잠이 아까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축구는 전술 지시가 없으면 선수들이 자체적으로 판단하고 그러면 큰일 남?
- 12:15
- 조회 0
- 잡담
-
- 선수욕하고싶은 마음이 그득그득 하면 걍 일본경기 봐보시긔 ㅇㅇ
- 12:15
- 조회 0
- 잡담
-
- 20억이면 벤투보다 더 받는거네
- 12:15
- 조회 0
- 잡담
-
- 일단 아무도 볼다툼을 안하는건 계속 잘 보였음..
- 12:15
- 조회 5
- 잡담
-
- 전술이고 뭐고 박스안에 사람이없는데 뭘 어떻게 함
- 12:15
- 조회 9
- 잡담
-
- 애초에 우리보다 더 전문가인 박지성도
- 12:15
- 조회 18
- 잡담
-
- 체코전 이기고 몽규 내려와서 선수들이랑 악수하던거 화면에 잡히지 않음?
- 12:15
- 조회 4
- 잡담
-
- 야구 국대 손민수하자 쟤네는 그 경우의 수도 성공했는데 축구도 할수있어
- 12:15
- 조회 1
- 잡담
-
- 축협 개적폐 새끼들
- 12:15
- 조회 1
- 잡담
-
- 벤버지 지금 쉬고 계시니? 무릎 꿇고 모셔와라 제발
- 12:15
- 조회 0
- 잡담
-
-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 가지고 이런 경기력이라니..ㅠㅠ
- 12:15
- 조회 4
- 잡담
-
- 아니 우리가 선수들 마음을 들여다볼 필요가 있을까요..?
- 12:15
- 조회 4
- 잡담
-
- 체코전에 이긴게 문제였네 ㅋㅋㅋ
- 12:15
- 조회 27
- 잡담
-
- 올라가도 32강 벨기에면 이길확률 5프로도 안될듯?
- 12:15
- 조회 12
- 잡담
-
- 32강 개빡세네
- 12:15
- 조회 136
- 잡담
-
- 솔직히 국축 보던 사람들도 그 난리 개지랄을 떨어도 몽&홍 멀쩡한거 보고 다들 정떨어짐
- 12:15
- 조회 26
- 잡담
-
- 축구면 원래 존나 뛰는 종목 아님?
- 12:15
- 조회 23
- 잡담
-
- 손흥민 첫월드컵도 홍명보라 끝나고 입국때 엿 맞았는데
- 12:15
- 조회 81
- 잡담
-
- 월컵 결승은 언제쯤 나와? 지금이 32강이면 경기 한참 남았지?
- 12:15
- 조회 2
- 잡담
-
- 전반에 손흥민 이강인 조규성 옌스 다 넣고 공격축구햇어야됨
- 12:15
- 조회 4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