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손흥밍 조규성 옌스..? 쓰고 이강인보고 크로스 올리라 하면 안됨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531777 무명의 더쿠 | 10:44 | 조회 수 48 차라리 존나 빨리 넣는게 나을거같은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