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친듯이 두들겨 맞았을듯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누가 감독캠 좀 찍어놓은거 없나 첨부터 올라가지 말란 지시가 있었던거 같은데 막판에 올라가란 지시 없었으면
- 12:21
- 조회 0
- 잡담
-
- 그러네 씨발 알제리전 참사도 홍명보네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2:21
- 조회 5
- 잡담
-
- 경기를 빨리빨리 운영을 안하고 설렁설렁 걸으면서 공 계속 뒤로 돌리던데
- 12:21
- 조회 7
- 잡담
-
- 아니 킹우의 갓 계산하는거 보는데 존나 복잡한데
- 12:21
- 조회 8
- 잡담
-
- 내돌 악플 달고 다니는 애가 지속적인 악플은 고소성립이 안된다고 하길래
- 12:21
- 조회 10
- 잡담
-
- 설영우 자리에 설영우가 최선이라니
- 12:21
- 조회 10
- 잡담
-
- 이번달 컴백돌덬 빡친다
- 12:21
- 조회 17
- 잡담
-
- 다들 남아공은 이길거라고 예상한거??
- 12:21
- 조회 10
- 잡담
-
- 손흥민 미국 왜감 ㅠㅠ
- 12:21
- 조회 49
- onair
-
- 아마 자세히 까보면 피지컬 훈련 쪽에서 문제였을듯 이거 브라질 월드컵에서도 그랬음
- 12:21
- 조회 37
- 잡담
-
- 아니 수비수들이 감독 지시없이 어케 다올라가요
- 12:21
- 조회 13
- 잡담
-
- 설영우 교체 원하는 사람들 있어?
- 12:21
- 조회 22
- 잡담
-
- 조 배정 이렇게 잘 받고도 자력진출을 못하냐
- 12:21
- 조회 5
- 잡담
-
- 오늘 그냥 선발명단부터 븅딱임
- 12:21
- 조회 9
- 잡담
-
- 선수:서있음청년 / 감독:앉았음중년 보고 우는중
- 12:21
- 조회 51
- 잡담
-
- 축구 보고 있으면 선수들 간절한거 ㄹㅇ 표정으로 다 보임
- 12:21
- 조회 35
- 잡담
-
- 윤두준 글 보고 오늘 중계영상 가서 아무데나 캡쳐했는데
- 12:21
- 조회 182
- 잡담
-
- 울회사 블라인드 존나 이상해
- 12:21
- 조회 25
- 잡담
-
- 전반에는 이강인이 수비까지 왔다갔다 뺑이치고 후반에는 옌스가 뺑이치고
- 12:21
- 조회 24
- 잡담
-
- 그..안무를 짜줬는데 무대가 비어보인다고 갑자기 반대쪽으로 탈춤추러 가진 않는거랑 비슷한거야
- 12:21
- 조회 2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