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인 일정도 일정이고 그나마 부담 적을만한 경기에 배치해준거 같은데ㅠ 경기 꼬라지가..긴장될듯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난 걍 이강인이 너무 불쌍함
- 12:23
- 조회 6
- 잡담
-
- 이번에 선수들도 역대급이고 조도 잘뽑앗다매
- 12:23
- 조회 1
- 잡담
-
- 3위로 독일만나면 재밌을듯
- 12:23
- 조회 7
- 잡담
-
- 축구는 신기한게 감독 바뀌면 바로 담경기에 완전 다른 팀됨
- 12:23
- 조회 2
- 잡담
-
- 김문환이 더 잘한다는 사람도 있던데 이건 보는 사람들마다 다른 거야?
- 12:23
- 조회 0
- 잡담
-
- 손흥민 덬인데 홍명보한테 진짜 악플 달고싶음ㅠㅠㅠㅠㅠ
- 12:23
- 조회 9
- 잡담
-
- 전술 없을때 선수들끼리 알잘딱하면 좆돼?
- 12:23
- 조회 18
- 잡담
-
- 근데 우리 독일 이긴적 있잖아!!!!
- 12:23
- 조회 66
- 잡담
-
- 김민재 부상 아닌 거 같은데
- 12:23
- 조회 220
- 잡담
-
- 전술 구린건 맞으나 좃뺑이치는 선수는 정해져있고 그 선수가 올라오라고 소리치는데도 가만히 있는거라면
- 12:23
- 조회 75
- 잡담
-
- 패스 좆같이 하는것도 감독이 시킨거임??
- 12:23
- 조회 80
- 잡담
-
- 알제리참사때도 선수들 설렁설렁 뛴다고 말나왔음 근데 이것도 나중에 알고보니 선수들 전염병 예방주사에 엉망진창 체력훈련에 컨디션이 바닥이었음
- 12:22
- 조회 78
- 잡담
-
- 축구는 그냥 국대경기만 보고 뉴스로만 접하는 1인인데 손흥민이 되게 안쓰럽다 느껴짐
- 12:22
- 조회 24
- 잡담
-
- 이해가 안 되는게
- 12:22
- 조회 13
- 잡담
-
- 이거 아니지 않아?
- 12:22
- 조회 202
- 잡담
-
- 결국 이모든 스노우볼은 정몽규가 클린스만 쓴거부터 문제임
- 12:22
- 조회 34
- 잡담
-
- 따지고보면 홍명보는 원래 저런사람이었을 뿐
- 12:22
- 조회 17
- 잡담
-
- 얼마나 전술이랄게 없으면 선수들이 멀뚱 멀뚱 서있겠냐고
- 12:22
- 조회 30
- 잡담
-
- 지고있는데 지시도 안하고 앉아있던 감독 누구???
- 12:22
- 조회 16
- 잡담
-
- 축덕으로써 솔직히 좆도 못한건 맞아서 별 할말없는데 의욕없어보인다 그런건 좀 억울 ㅋㅋ
- 12:22
- 조회 17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