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솔까 월드컵 망해도 감독은 상관없음ㅋㅋㅋ쟤는 나가면 끝임ㅋㅋ욕이야 졸라 쳐먹겠지만 뭐 어느 클럽팀서 감독하던 뭐하던 먹고 살겠지 걍 선수들이 선수들 커리어가 아까운거임
무명의 더쿠
|
10:43 |
조회 수 34
월드컵이 매년 있는 대회도 아니고ㅋㅋ매번 나갈 수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데..이거 끝나면 4년이 또 지나야됨ㅋㅋㅋㅋ
월드컵이 매년 있는 대회도 아니고ㅋㅋ매번 나갈 수 있을지 없을지도 모르는데..이거 끝나면 4년이 또 지나야됨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