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대0 전략으로 가려는 이유가 뭐야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529602 무명의 더쿠 | 10:43 | 조회 수 216 경우의 수 ㅇㅈㄹ 해서 극적으로 올라가게 하려고?뭐하는거임 지금 ㅅㅂ