압박 안해 남아공 슛팅 지켜보고 압박 안나가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옌스 잘하던데 진짜 선수 파악 못해서 안 쓴건 아니겠지
- 12:18
- 조회 1
- 잡담
-
- 무승부만 해도 올라가는건데 그걸 지네
- 12:18
- 조회 3
- 잡담
-
- ㅆㅂ 월드컵땜에 내돌 활동 타격있어도 이겨서 계속 올라가길 바랬ㄴ데
- 12:18
- 조회 1
- 잡담
-
- 돌고돌아 선발라인업을 왜 그따구로 짰냐?
- 12:18
- 조회 7
- 잡담
-
- 선수도 못하는거같다고 느끼는것도 이해감
- 12:18
- 조회 33
- 잡담
-
- 스포츠만큼 간절함이 투명하게 눈에 보이는게 어딨어
- 12:18
- 조회 33
- 잡담
-
- 윤두준 보는 내내 답답해서 계속 선수들 올리라고
- 12:18
- 조회 47
- 잡담
-
- 이렇게 끝낼수 없다 손흥민 다음 월드컵도 나와줘
- 12:18
- 조회 6
- 잡담
-
- 아니 상식적으로 월드컵 나가서 안뛰는 애들이 어딨음 저런거 나중에 파보면 다 피지컬 적으로 문제 있던적이 많아서 더더욱 감독 탓같다는거임
- 12:18
- 조회 23
- 잡담
-
- 알못인데 홍이 쓰는건 어떤 전술인거야..?
- 12:18
- 조회 24
- 잡담
-
- 홍 오늘 소리지르는거 본적있음?
- 12:18
- 조회 21
- 잡담
-
- 우리 1승 2패인데 32강 갈수 있다고?
- 12:18
- 조회 44
- 잡담
-
- 궁예지만 처음부터 분위기 되게 어수선하지 않았나
- 12:18
- 조회 24
- 잡담
-
- 지금 우리사무실 최악이래 축구보고 이제 일하는중
- 12:18
- 조회 40
- 잡담
-
- 김승규아니었음 삼대영 사대영으로 졌을듯
- 12:18
- 조회 11
- 잡담
-
- 설영우 > 이 선수 원래 잘하는 선수야? 대체할만한 선수는 없어?
- 12:18
- 조회 44
- 잡담
-
- 경우의수 단어 꼴보기싫어짐
- 12:18
- 조회 5
- 잡담
-
- 골 먹혀도 안 올라오고 안 뛰는데 어떻게 다 감독만의 문제라 할 수 있음
- 12:18
- 조회 27
- 잡담
-
- 딱히 오늘 경기는 선수들이 불쌍하지도 않음 ㅋㅋㅋㅋㅋㅋ
- 12:18
- 조회 48
- 잡담
-
- 아르헨은 메시한테 공 줄라고 다른선수들이 존나 뛰는거고
- 12:18
- 조회 5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