뭐하냐 둘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보면 선임될때 말 나오는 사람들은 99% 진짜로 큰 문제를 일으킴
- 12:18
- 조회 0
- 잡담
-
- 손흥민이 이번에 골 못넣어도 넣는 이유가 상대 몰고다니면서 체력빼는건데
- 12:18
- 조회 0
- 잡담
-
- 근데 진짜 처음부터 비길 작정이었던것 같음
- 12:18
- 조회 8
- 잡담
-
- 홍명보가 아무리 노답감독이어도 ^선수들이 올라오라해도 절대 올라오지마^햇겟닠ㅋㅋㅋㅋㅋ
- 12:18
- 조회 17
- 잡담
-
- 근데 생각해보면 이게 예상되는 수준이긴 했어
- 12:18
- 조회 7
- 잡담
-
- 월드컵 쉽다고 생각하진 않았지만 이번 대회에서도 경우의 수 돌리고 있을 줄 몰랐어
- 12:18
- 조회 1
- 잡담
-
- 체코전을 2대1로 이기길래 이번에 우리 ㅈㄴ 잘하는줄
- 12:18
- 조회 3
- 잡담
-
- 그냥 홍명보탓이맞아.... 그선수를 뽑은것도 홍명보, 그 선수 기용한것도 홍명보, 전술없이 해줘 시킨것도 홍명보임
- 12:18
- 조회 8
- 잡담
-
- 막판에는 이강인도 왜 아무도 없냐고 승질 엄청 내던데
- 12:18
- 조회 14
- 잡담
-
- 당장 박지성부터 경기 내내 좀 뛰라고 움직이라고 올라가라고 계속 말하는데
- 12:18
- 조회 7
- 잡담
-
- 왜자꾸 개못하는사람을 감독으로 써?
- 12:18
- 조회 2
- 잡담
-
- 축협 그래도 아직 홍명보라인이 더 많은게 맞나?
- 12:17
- 조회 19
- 잡담
-
- 전체적으로 몸이 무거워 보였는데 전 경기에서도 이랬나?
- 12:17
- 조회 10
- 잡담
-
- 옌스는 독일 국대는 못뽑히나
- 12:17
- 조회 48
- 잡담
-
- 먼가 포지션 지키고있다가 공오면 뛰는거면 야구같다
- 12:17
- 조회 9
- 잡담
-
- 난 후반에 홍명보 계속 앉아있는거도 웃기던데 다른나라 경기 보면 골 잡았다 놓치면 감독들 다 서서 존나 분노하는데 홍명보는 우리가 기회 놓쳐도 처앉아있음;;
- 12:17
- 조회 18
- 잡담
-
- 아니 오늘은 선수들도 뭐 뛰지를 않던데
- 12:17
- 조회 15
- 잡담
-
- 이정도면 내부불화아니냐
- 12:17
- 조회 21
- 잡담
-
- 저렇게 다같이 못할정도면..
- 12:17
- 조회 14
- 잡담
-
- 지금이라도 경질하자
- 12:17
- 조회 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