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ㅋ시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각 팀 조3위들보니 32강 갈거같긴함 이와중에
- 12:09
- 조회 0
- 잡담
-
- 아니 골을 넣고 잠구면 될걸을 남아공이 바보임? 골 먹히면 바로 텐백 할건데 후반에 손흥민 넣으면 남아공이 길 비켜줌?
- 12:09
- 조회 1
- 잡담
-
- 내돌 울잖냐ㅠㅠㅠㅠ 하
- 12:09
- 조회 29
- 잡담
-
- 오늘 해설들도 전술 이해못하고 전술 없어서 선수 개인기량 믿어야한다고 그럼
- 12:09
- 조회 6
- 잡담
-
- 백패스 겁나 하면서 공 돌리는거 고질병인가
- 12:09
- 조회 5
- 잡담
-
- 월드컵 전부터 해외 축덕들도 또 ㅈ같은 쓰리백 또 들고나오냐고 조롱 장난 아니었음
- 12:09
- 조회 2
- 잡담
-
- 벤투 재계약했으면 8강 진출도 노려볼 선수 기량들 아닌가
- 12:09
- 조회 7
- 잡담
-
- 축알못인데 왜 축구는 감독놀음이야? 야빠라 약간 상상이안감
- 12:09
- 조회 9
- 잡담
-
- 해설:선수들이 공격할 의지가 없는것 같아 보인다
- 12:09
- 조회 16
- 잡담
-
- 그전 월드컵하고는 다르게 왜 이렇게 선수들이 안뛰어?
- 12:09
- 조회 2
- 잡담
-
- 이럴걸 알고 축협회장 월드컵 시작전에 자진사퇴 예고했겠지
- 12:09
- 조회 5
- 잡담
-
- ㅅㅂ우리 이번에 농어촌 최저 못맞춘거래
- 12:09
- 조회 8
- 잡담
-
- 근데 우리팀도 선수들 다들 의욕없어보이고 감독도 이상해서 욕 바가지로 먹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
- 12:09
- 조회 29
- 잡담
-
- 금요일 경기
- 12:09
- 조회 25
- 잡담
-
- 남아공 잘할 수도 있다 너무 2등 장담하지마라 말했다가
- 12:09
- 조회 13
- 잡담
-
- 안정환 반응 좀 궁금 ㅋㅋㅋㅋㅋ
- 12:09
- 조회 50
- 잡담
-
- 볼돌리는거 보면 우리가 1골 넣은줄
- 12:09
- 조회 7
- 잡담
-
- 32강 못갈것같음 득실에서도
- 12:09
- 조회 35
- 잡담
-
- 축구도 수석코치 이런 거 있어? 감독 짤리면 감독대행 없어?
- 12:09
- 조회 5
- 잡담
-
- 선수들 몸 무겁고 못 움직이는거 ㄹㅇ로 체력훈련 문제인지 확인해봐야함
- 12:09
- 조회 4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