ㅇㅇ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뭔가 처음부터 남아공이라고 방심한거 같지 않음?
- 12:04
- 조회 0
- 잡담
-
- 아니 이강인이 3선에도 있고 왼쪽에도 있고 오른쪽에도 있는데
- 12:04
- 조회 0
- 잡담
-
-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그 어디에서도 안보이니까 더 정떨어짐...걍 못한 수준이 아니고 진짜 걍 경기를 놨음
- 12:04
- 조회 0
- 잡담
-
- 황희찬 실력 죽음?
- 12:04
- 조회 2
- 잡담
-
- 제일 답답했던게 우리 공격턴일때 골대근처에 선수가 없어
- 12:04
- 조회 2
- 잡담
-
- 나 박지성 해설 보면서 오늘처럼 톤 높은 중계 처음봄
- 12:04
- 조회 9
- 잡담
-
- 근데 우리 선수들 걍 골대 앞에 없던데
- 12:04
- 조회 10
- 잡담
-
- 예전엔 추가시간에 코너킥 있으면 골키퍼까지 올라가고 그러지않음?
- 12:04
- 조회 11
- 잡담
-
- 옌스를 왜 안쓴거야 그동안 ㅆㅂ
- 12:04
- 조회 14
- 잡담
-
- 그냥 의문인게 왜케 다들 걸어다니는거지? 전술없어도 그냥 뛰면 안돼??
- 12:04
- 조회 20
- 잡담
-
- 32강 올라가서 뭐 하게? 걍 돌아와라 이 경기력으로 뭘 한다고
- 12:04
- 조회 7
- 잡담
-
- 각조 3위 12개 팀 중 8개팀이 32강 올라감
- 12:04
- 조회 32
- 잡담
-
- 전반에 분위기가 너무 넘어갔어
- 12:04
- 조회 24
- 잡담
-
- 그냥 손흥민 출장하고 옌스 넣고 이재성 넣었으면 전반에 우리쪽으로 분위기 끌어왔음 전반 죽쓰니까 남아공이 분위기 탔잖아
- 12:04
- 조회 43
- 잡담
-
- 근데 경기보면 걍 우리가 지는게 맞는듯
- 12:04
- 조회 61
- 잡담
-
- 선수탓안해도 명보가 알아서 지랄하니까 우리까지 안해도 됨
- 12:03
- 조회 34
- 잡담
-
- ㅇㅋㅌ 근데 월드컵 다 본 사람이면 알거임 진짜 우리조 개꿀조임
- 12:03
- 조회 40
- 잡담
-
- 선수탓하는 꼬라지가 진짜 경문이같다!!!
- 12:03
- 조회 16
- 잡담
-
- ㅅㅈㅎ 선수들도 못해서 홍명보만큼 별로임
- 12:03
- 조회 108
- 잡담
-
- 국대 뛴 선수중에 누가 제일 어려?
- 12:03
- 조회 2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