후반에는 무조건 써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일본 축구 잘하는거 ㅇㅈ인데 늘 결과가 기묘함
- 16:19
- 조회 2
- 잡담
-
- 외국감독 안쓰는거 돈핑계대더니 클린스만한테 삥뜯긴게 웃김
- 16:19
- 조회 11
- 잡담
-
- 박주호는 진짜 계속 잘됐으면 좋겠다
- 16:19
- 조회 15
- 잡담
-
- 배성재 해설: "(패배 후)오히려 32강 진출 가능성이 남아있는게 굴욕적입니다"
- 16:19
- 조회 48
- 잡담
-
- 메시가 걍 기강 존나 잡고 이런 스타일은 아닌거같은데ㅋㅋ 걍 결과로 따르게하는듯
- 16:19
- 조회 26
- 잡담
-
- 선출들부터 일본 축구 얘기하는데 걔네한테도 일뽕이라 할건가
- 16:19
- 조회 12
- 잡담
-
- 축덕들이 일본 배워야한다 이것도 막 되게 심각한게 아니라 팬싸 미당첨 환불 아이돌 월급주기 뭐 이런거....
- 16:19
- 조회 15
- 잡담
-
- 기성용도 일본 축구 얘기하고 끌올하는데 그럼 기성용도 일뽕이냐고...
- 16:19
- 조회 21
- 잡담
-
- 정몽규 재신임투표? 여기서 압도적으로 이기지않았어??
- 16:19
- 조회 14
- 잡담
-
- 대표팀 진짜 씹노답 슈틸리케시절에 이러다가 월드컵 못나갈거 같다고 고참선수들이 전술짜서 함...
- 16:18
- 조회 25
- 잡담
-
- 근데 옌스가 뭐 독일국대를 포기해가며 한국국대 오고 이런건 아냐...
- 16:18
- 조회 77
- 잡담
-
- 근데 진짜 메시가 같은나라 선수면 진짜 행복하겠다
- 16:18
- 조회 49
- 잡담
-
- 근데 박주호 대단하다 아직 어린 축일텐데 목소리 내고
- 16:18
- 조회 34
- 잡담
-
- 옌스다~ 쏘니다~ (50분뒤) 하 빡친다 ㅋ
- 16:18
- 조회 49
- 잡담
-
- 그냥 아르헨 국대놈들은 메시가 오른발로 뛰렴 하면 왼발신발안신고 오른발깽깽이로라도 뛸새끼들임ㅇㅇ
- 16:18
- 조회 8
- 잡담
-
- 그냥 잘한다라는 말을 왜 1등할정도라고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음
- 16:18
- 조회 53
- 잡담
-
- 일본 지네 언론에서 우승 당연하다는듯이 꽹가리염병중인걸 보니 생각보다 많이 못올라갈거 같슨
- 16:18
- 조회 20
- 잡담
-
- 벤투랑 계속 같이 갔으면 어땠을까
- 16:18
- 조회 84
- 잡담
-
- 솔직히 박주호가 총대멨을때 같이 했었으면 이런일도 없었을거같음ㅋㅋㅋ
- 16:18
- 조회 120
- 잡담
-
- 근데 지금 선수들 욕먹는 이유가 뭐야?
- 16:18
- 조회 10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