뭐하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이영표 캐릭터가 원래 맞말하는 캐릭터임?
- 13:37
- 조회 4
- 잡담
-
- 선수 쉴드 많은 이유 그냥 대신 뽑을 사람이 없다는것도 클듯
- 13:37
- 조회 3
- 잡담
-
- 차범근은 독일에서 뛰다가 3년 군대갔다가 다시 독일에서 뜀 진짜 평가절하됐다고 생각
- 13:37
- 조회 7
- 잡담
-
- 아니 황처럼 폼다죽은 선수쓰는거는
- 13:37
- 조회 17
- 잡담
-
- 백번 말했는데 요새축구는 전술이 다야 진짜로 캐나다 6:0으로 이기는거봐
- 13:37
- 조회 21
- 잡담
-
- 조 2위로 올라가서 캐나다랑 붙었으면 제시마시 vs 홍명보 였네
- 13:37
- 조회 7
- 잡담
-
- 축덬인데 내가 싫어하는거 비기기만하면 돼! 이거랑 한골 넣고 라인내려서 잠그는거
- 13:37
- 조회 13
- 잡담
-
- 여태까지 고소공지올린 축구국대있어?
- 13:37
- 조회 15
- 잡담
-
- 벤투 지금 무직임?? 아컵 대비로 다시 한국오면 안되나
- 13:37
- 조회 40
- 잡담
-
- 아니 조별리그 첫경기를 이기고 마지막경기를 지네 ㅋㅋㅋ
- 13:37
- 조회 17
- 잡담
-
- 카타르 국대랑 지금국대 멤버 얼추비슷하지않음 벤투가능할거가틈
- 13:37
- 조회 18
- 잡담
-
- 상식적으로 오늘 경기보고 빡쳐서 선수를 욕한 사람들이
- 13:37
- 조회 26
- 잡담
-
- 이제 우리나라 32강전은 큰 관심없고 걍 음홀메날 기록 경쟁이나 볼란다
- 13:37
- 조회 5
- 잡담
-
- 일단 32강 갔으면 좋겠다
- 13:36
- 조회 26
- 잡담
-
- 내가 지금 쉬고있음감독이라면 한국 국대팀 존나 욕심날 거 같음
- 13:36
- 조회 34
- 잡담
-
- 그냥 선발에 이태석 <-> 옌스 (설영우도 빼고싶지만 사람없다니까... 그나마 똥크로스보단 설영우가 나은듯) / 황희찬 <-> 손흥민 / 이재성
- 13:36
- 조회 28
- 잡담
-
- 내가 호군가 그래도 32강은 가면 좋겠는데
- 13:36
- 조회 20
- 잡담
-
- LA 한인 분들 sofi스타디움 경기 백만원 넘는거 많이들 사놨다는데ㅜㅜ
- 13:36
- 조회 115
- 잡담
-
- 솔직히 홍명도 남아공 무시했기도하고 전반도 어중간하게 갔음 손흥민 바로 안썼을것같음ㅋㅋㅋ
- 13:36
- 조회 31
- 잡담
-
- 아니근데 무승부가 전략이려면 전력이 압도적이어야되는거 아니야?
- 13:36
- 조회 1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