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정도까진 아녔잖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명이 침투하면 바로 같이 뛰어서 안으로 들어와줘야되는데
- 13:28
- 조회 15
- 잡담
-
- 축구 팬들이고 누구고 공통으로 미는 조합 있는것같은데 그런조합 안내주는건 내부에서 보기엔 다르기 떄문인거야?
- 13:28
- 조회 8
- 잡담
-
- 아니근데 왜 열심히 안했냐 소리 나오는지 이해가긴함
- 13:28
- 조회 54
- 잡담
-
- 홍명보 대표팀 주장으로 좋아했는데
- 13:28
- 조회 36
- 잡담
-
- 진심 아까부터 개처유난부려서 이런것도 아들부모 감성인가 생각함
- 13:28
- 조회 32
- 잡담
-
- 근데 32강 가면 걍 ㅈㄴ 스타플레이어들 있는 나라 만났음 좋겠음
- 13:28
- 조회 37
- 잡담
-
- 오죽하면 개인기량으로 뛰어야한다고 했겠냐
- 13:28
- 조회 11
- 잡담
-
- 안정환은 감독할 생각없나?
- 13:28
- 조회 160
- 잡담
-
- 옌스 한국어는 어느정도해?
- 13:28
- 조회 30
- 잡담
-
- 저번주 멕시코전 경기력은 어땠음??
- 13:28
- 조회 20
- 잡담
-
- 남아공이 이기고 있는데 지고 있는거 같았음
- 13:28
- 조회 21
- 잡담
-
- 지금 국내에 월드컵 감독할만한 사람 있어?
- 13:28
- 조회 48
- 잡담
-
- 아니 보는 사람들이 바보도아니고 존나 못했어도 열심히 한거는 다 알아봐 솔직히 뭐 대단한거 해야 보이는거도 아님
- 13:28
- 조회 62
- 잡담
-
- 지금 말나오는 이유 알겠는데
- 13:28
- 조회 91
- 잡담
-
- 홍명보 지금 당장 짤릴 확률은 없어?
- 13:28
- 조회 95
- 잡담
-
- 솔직히 눈알 있으면 오늘 열심히 뛴 사람들은 보였음
- 13:28
- 조회 42
- 잡담
-
- 남초 여초 불문 어느커뮤를 가든 설영우 고소공지가 댓글 제일 많네 ㅋㅋ
- 13:28
- 조회 59
- 잡담
-
- 트와 디스이즈포 너무 좋지 않아?
- 13:27
- 조회 22
- 잡담
-
- 아니 애초에 국대까지 달고 월드컵 뛰는데 저자리서 태업하고 싶어서 단체로 미친행동 할수가 없음
- 13:27
- 조회 34
- 잡담
-
- 히딩크는 그 강한 선수들을 어떻게 조련했지
- 13:27
- 조회 7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