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설영우 케톡에서 얘기나온거 내내 22번 누구냐 설영우 빼라만 한가득임
- 13:05
- 조회 0
- 잡담
-
- 여긴 설영우 악플 전혀 없었는데 인스타 악플가지고 와서 전시하는게 인스타악플러랑 똑같은거지 왜 악플을 퍼와서 퍼트리지?
- 13:05
- 조회 0
- 잡담
-
- 걍 오늘 전반적으로 못했다는거지?
- 13:05
- 조회 2
- 잡담
-
- 홍명보는 오늘 진심으로 전반에 선제골 노리고 손흥민을 뺀거임
- 13:05
- 조회 14
- 잡담
-
- 설영우 존나 못하는데 공은 쟤한테 존나 가고 카메라에 존나 잡히고
- 13:05
- 조회 9
- 잡담
-
- 고소공지 타이밍 아쉽다 -> 악플달아놓고 찔렸네 악플러들 ㅉㅉ
- 13:04
- 조회 23
- 잡담
-
- 오늘 박지성 이영표 갈수록 점점 말없어지다가 결국 못참고 뭐라한거 전나 슬펐음ㅋㅋㅋㅋㅋ
- 13:04
- 조회 17
- 잡담
-
- 난 좀 억울했던게 공지뜨고 선 넘는거는 당연히 고소할만 한데 타이밍이 너무 에바같다 했다고 나한테 긁혔냐 하니까 ㅇㅁㅇ
- 13:04
- 조회 7
- 잡담
-
- 설영우 고소공지 경기력에 대항 의견과 평가 건설적인 비판 이런 건 괜찮은데 욕설 인신공격 명훼 허위사실 유포 이런 거 고소하는 거 아님?
- 13:04
- 조회 16
- 잡담
-
- 옌스선수는 그래서 나오셧대?
- 13:04
- 조회 38
- 잡담
-
- 케톡은 22번 누구야? 22번 잘생김 22번 빼
- 13:04
- 조회 37
- 잡담
-
- 악플은 실시간채팅이랑 남초 사이트 가서 호통치지면됨
- 13:04
- 조회 19
- 잡담
-
- 박지성은 은퇴 이후에 평들 다 괜찮은 편임??
- 13:04
- 조회 24
- 잡담
-
- 일톡러 퇴근당했대 대표가 개빡쳐서 다 가라그랬대
- 13:04
- 조회 147
- 잡담
-
- 케톡에 호통을 치며 인스타 악플 전시하기
- 13:04
- 조회 57
- 잡담
-
- 알바왔는데 같이 일하는 할머니분들도 전술 잘못된거 아신다 ㅋㅋㅋㅋㅋ
- 13:04
- 조회 22
- 잡담
-
- 체코전은 진짜 뭐였을까?
- 13:04
- 조회 25
- 잡담
-
- 인스타에 악플이 있어? 고소당하겠지 어쩌라고
- 13:04
- 조회 18
- 잡담
-
- 포백 한답시고 원래 풀백인 선수 방향도 허구한 날 다르게 쓰고
- 13:04
- 조회 9
- 잡담
-
- ㅅㅈㅎ 챔스경기에서도 선수 의지 어쩌구 얘기 나오는판에
- 13:04
- 조회 2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