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이강인도 별로인가 싶을수도 있는데 이강인 옆에서 아무도 안도와주는데 뭘 어째
무명의 더쿠
|
10:38 |
조회 수 131
패스할 위치에도 없고
둘러싸이면 같이 몸빵해주는 선수도 없고
압박 같이 가주는 선수도 없는데
혼자 뭘 어케함..ㅠㅠ
패스할 위치에도 없고
둘러싸이면 같이 몸빵해주는 선수도 없고
압박 같이 가주는 선수도 없는데
혼자 뭘 어케함..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