?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아 홍명보 김경문같다는거 개웃김
- 13:01
- 조회 0
- 잡담
-
- 김민재 교체 불만 있었나봐 홍명보 거짓말한건가
- 13:01
- 조회 4
- 잡담
-
- 여기서 악플 쩔었다고 한 사람도 없지 않아?
- 13:00
- 조회 15
- 잡담
-
- 선수들 의지없다 ㅇㅈㄹ해도 감독이 어쩌구 훈련을 어쩌구 이러면서 쉴드쳤는데
- 13:00
- 조회 24
- 잡담
-
- 저 전술을 안쓰면 되긴 하지
- 13:00
- 조회 19
- 잡담
-
- 축알못인데 설영우 축구 못해?
- 13:00
- 조회 51
- 잡담
-
- 아니 고소는 대환영이라고 근데 홍명보가 먹을 욕
- 13:00
- 조회 41
- 잡담
-
- 저 공지 때문에 설영우가 범인이었구나 알게 된 사람 ㄴㅇㄴ
- 13:00
- 조회 57
- 잡담
-
- 브라질월드컵때 1무2패한 감독 또 쓰는 축협이 레전드
- 13:00
- 조회 11
- 잡담
-
- 오늘 경기 ㄹㅇ "이걸 지네" 이거다
- 13:00
- 조회 65
- 잡담
-
- 난 저 선수 과하게 욕먹는게 안타까운 사람이라 더 고소 공지 타이밍이 아쉬운건데
- 13:00
- 조회 51
- 잡담
-
- 축덬이고 크리그덬이고 케톡덬이라 여기서달렸는데 딱히 악플 없었음 몇몇 말본새왜저래정도여서 그냥 스루가능~ 이정도였음 그래서 악플로뭐라한것도없었고 악플이 있다고하기에도 애매한 그런글뿐임
- 13:00
- 조회 31
- 잡담
-
- 못한다 도 고소 가능아니야?
- 13:00
- 조회 87
- 잡담
-
- 설영우 고소는 어차피 여기말고 밖에서 당하겠지뭐 걍 별로다가 아니라
- 13:00
- 조회 29
- 잡담
-
- 축덕은 물론이고 AI한테 전술 짜달라 하는게 홍명보 보다 전술 잘짤듯
- 13:00
- 조회 6
- 잡담
-
- ??? 홍명보 : 영우아 땡큐
- 13:00
- 조회 52
- 잡담
-
- 근데 홍명보는 옌스를 왜 안 쓰는 거임? 안 좋아해?
- 13:00
- 조회 59
- 잡담
-
- 누가 또 고소공지 올렸는데?
- 13:00
- 조회 128
- 잡담
-
- ㅍㅁ인데 예전에 국대들 공항에서 계란 맞앗자나 그때 왜그런거지?
- 13:00
- 조회 27
- 잡담
-
- 축구 못하네를 악플로 생각한다고?
- 13:00
- 조회 6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