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속상한데 ㅠㅠ 상대가 더 열심히 뛰는 느낌이야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522140 무명의 더쿠 | 10:37 | 조회 수 14 이강인 엄청 뛰는데 상대 막 3명인데 그러니 장점도 안 보이고 하 나머지는 다 개못해 특히 우리팀 골키퍼만 보이는 경기는 최악인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