좀 뛰뛰 해보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저 전술을 안쓰면 되긴 하지
- 13:00
- 조회 0
- 잡담
-
- 축알못인데 설영우 축구 못해?
- 13:00
- 조회 3
- 잡담
-
- 아니 고소는 대환영이라고 근데 홍명보가 먹을 욕
- 13:00
- 조회 24
- 잡담
-
- 저 공지 때문에 설영우가 범인이었구나 알게 된 사람 ㄴㅇㄴ
- 13:00
- 조회 15
- 잡담
-
- 브라질월드컵때 1무2패한 감독 또 쓰는 축협이 레전드
- 13:00
- 조회 7
- 잡담
-
- 오늘 경기 ㄹㅇ "이걸 지네" 이거다
- 13:00
- 조회 35
- 잡담
-
- 난 저 선수 과하게 욕먹는게 안타까운 사람이라 더 고소 공지 타이밍이 아쉬운건데
- 13:00
- 조회 28
- 잡담
-
- 축덬이고 크리그덬이고 케톡덬이라 여기서달렸는데 딱히 악플 없었음 몇몇 말본새왜저래정도여서 그냥 스루가능~ 이정도였음 그래서 악플로뭐라한것도없었고 악플이 있다고하기에도 애매한 그런글뿐임
- 13:00
- 조회 21
- 잡담
-
- 못한다 도 고소 가능아니야?
- 13:00
- 조회 37
- 잡담
-
- 설영우 고소는 어차피 여기말고 밖에서 당하겠지뭐 걍 별로다가 아니라
- 13:00
- 조회 25
- 잡담
-
- 축덕은 물론이고 AI한테 전술 짜달라 하는게 홍명보 보다 전술 잘짤듯
- 13:00
- 조회 3
- 잡담
-
- ??? 홍명보 : 영우아 땡큐
- 13:00
- 조회 31
- 잡담
-
- 근데 홍명보는 옌스를 왜 안 쓰는 거임? 안 좋아해?
- 13:00
- 조회 33
- 잡담
-
- 누가 또 고소공지 올렸는데?
- 13:00
- 조회 97
- 잡담
-
- ㅍㅁ인데 예전에 국대들 공항에서 계란 맞앗자나 그때 왜그런거지?
- 13:00
- 조회 20
- 잡담
-
- 축구 못하네를 악플로 생각한다고?
- 13:00
- 조회 40
- 잡담
-
- ㅅㅈㅎ 멕시코전때도 그분 눈에띄게 못했는데
- 13:00
- 조회 91
- 잡담
-
- 차라리 악플러면 억울하지도 않지...어제 일뽕 욕한 내가 너무 불쌍하고 억울하다..ㅋㅋ
- 13:00
- 조회 15
- 잡담
-
- 아까 옌스(?)가 공 올려주는데 박스 중앙에 아무도 없던게 너무 충격임
- 12:59
- 조회 47
- 잡담
-
- 근데 읽어보면 못한다고 하는걸로는 고소 안한다는데
- 12:59
- 조회 11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