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전에 우리팀 1점만 얻어도 포스트시즌 가는건데 그 경기 어떻게 됐게..?
무명의 더쿠
|
10:37 |
조회 수 43
개쳐발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마인드가 이렇게 중요한 거임..진짜 무캘려고 오늘 나오는거면 당연히 쳐발릴 수밖에
개쳐발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마인드가 이렇게 중요한 거임..진짜 무캘려고 오늘 나오는거면 당연히 쳐발릴 수밖에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