왜 이렇게 이강인만 열나게 뛰는거같지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521513 무명의 더쿠 | 10:37 | 조회 수 17 그냥 지금까지 보는내내 그런느낌인데 그래서 평소보다 이강인도 움직임이 많으니까 실수도 나오는거같고 왜이렇게 답답하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