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이 하나도 안 돌아 수비도 안 돼서 계속 역습 당하자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지금 선수단에 벤투와도 못할거같음
- 13:34
- 조회 2
- 잡담
-
- 일단 그래도 32강 올라는가는거지?
- 13:34
- 조회 2
- 잡담
-
- 걍 32강 가서 뭐하냐 << 딱 이 심정임
- 13:34
- 조회 9
- 잡담
-
- 손흥민이 꼴넣으면 큰일나나?
- 13:34
- 조회 17
- 잡담
-
- ㄹㅇ 손흥민은 손흥민이었고, 옌스 잘하더라
- 13:34
- 조회 18
- 잡담
-
- 축협이 카타르월드컵 이후 벤투한테 재계약 제시조건이 1+3년이였어
- 13:34
- 조회 28
- 잡담
-
- 윗글 원덬이 명보한테 커피차보낸대
- 13:34
- 조회 19
- 잡담
-
- 선수기용 바꿨으면 했던 멕시코전은 그대로 가고 차라리 그대로 가자 했던 남아공전은 바꾸고
- 13:34
- 조회 17
- 잡담
-
- 걍 오늘 보면 알지 않나 홍명보가 남아공 개무시해서 준비 제대로 안해온거
- 13:34
- 조회 12
- 잡담
-
- 난 오늘 이강인도 못했다는것도 얘 혼자 다해야돼서 그런것같아서
- 13:34
- 조회 23
- 잡담
-
- 축구 아는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그냥 알못이보기엔 걍 서있고 의욕없는거로 보였음
- 13:34
- 조회 18
- 잡담
-
- 황희찬은 영향력 1도 없더라
- 13:34
- 조회 57
- 잡담
-
- 벤투 ㄹㅇ 그립다
- 13:33
- 조회 16
- 잡담
-
- 진지하게 일뽕 아니고 최근 월드컵 일본전 경기보고와봐 감독 전술 개중요함 진짜 체스판처럼 움직여
- 13:33
- 조회 14
- 잡담
-
- 오늘 선발부터 교체까지 스노우볼로 터진 것 같았음
- 13:33
- 조회 18
- 잡담
-
- 아니 근데 오늘은 진짜 이상할정도로 못하던데
- 13:33
- 조회 76
- 잡담
-
- 손흥민 옌스 들어가니까 공격이 달라지더라
- 13:33
- 조회 106
- 잡담
-
- 축알못 순수하게 궁금한거 우리나라는 못할때면 항상 11명이 갑자기 다같이 투지가 사라짐
- 13:33
- 조회 54
- 잡담
-
- 수비수들 1골먹고난 후에는 솔직히 뒷방 맞을거 쫄려서 안내려오는거 보였음
- 13:33
- 조회 23
- 잡담
-
- 본인도 이미 리그에서도 실패한 전술을 왜 월드컵에서 들고나온건지 이해 안가는사람?
- 13:33
- 조회 2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