야구덬이라서 먼가 홍명보 도올 김경문 느낌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512431 무명의 더쿠 | 10:30 | 조회 수 171 개답답함 이런 큰대회에서 왜 선수를 베스트로 안쓰는거야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