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비로 못봐서 치지직이랑 윤두준 입중계 틀어놓고 보고 있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508351 무명의 더쿠 | 10:26 | 조회 수 131 스코어로 낚는 사람도 나오고 욕하고 이상한말 하면 강퇴라고 해도 계속 욕하는 사람 나오고 대체 왜 그러는걸까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