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쉬발 선수들 왜 안나왔어? 묻는 질문에 다 감독 마음이야 ㅅㅂ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507708 무명의 더쿠 | 10:25 | 조회 수 102 뭔가 합리적인이유라도 있을 법 한데 ㅋㅋㅋ큐ㅠㅠㅠㅠ 손흥민이고 이재성이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