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무서운데 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홍명보는 돈도 많이 받음..ㅋㅋㅋ
- 13:33
- 조회 4
- 잡담
-
- 자꾸 왜 축구 누구만 공격하고 누구는 설렁이냐 그게 어떻게 전술이냐 하는데
- 13:33
- 조회 11
- 잡담
-
- 우와 홍명보가 전술 안주니까 손흥민이랑 이강인이 전술얘기하는건가 ㅋㅋ 이게 맞는거죠?
- 13:33
- 조회 26
- 잡담
-
- 난 만약 홍명보가 무승부 노렸다는 것도 개웃겨
- 13:33
- 조회 12
- 잡담
-
- 옌스 김승규 이강인 잘한거같음
- 13:33
- 조회 8
- 잡담
-
- 옌스 이강인 풀로 뛰는거 보고싶으니 32강 ㄱㅈ ㅈㅂ
- 13:33
- 조회 4
- 잡담
-
- 아니 5분 남았는데도 몇명빼고는 뛰지를 않아
- 13:33
- 조회 7
- 잡담
-
- 근데 오늘 축구 진짜 말이안되는게 에이스들 포함 모든 선수들이 전부 다 못하기도 쉽지않은데
- 13:33
- 조회 6
- 잡담
-
- 그냥 남아공이 훨씬 간절해보였음
- 13:32
- 조회 36
- 잡담
-
- 앳하트는 꾸준히 노래 잘 뽑네
- 13:32
- 조회 5
- 잡담
-
- 1:0 되고나서 2:0 될까봐 사린거 보이던데
- 13:32
- 조회 64
- 잡담
-
- 근데 멕시코 체코땐 설렁설렁했다는 느낌 없었는데 활동량이 48개국 중에서 40등인거면
- 13:32
- 조회 82
- 잡담
-
- 홍명보특 지는 경기도 이기고 있는 팀 처럼 후방 빌드업 함
- 13:32
- 조회 24
- 잡담
-
- 난 근데 무캐기 전법 써서 잘되는걸 본적이 없음
- 13:32
- 조회 11
- 잡담
-
- 해학의 민족인가
- 13:32
- 조회 90
- 잡담
-
- 우리 선수들 공잡으면 내내 자기들끼리 돌리는거는 각보는거야?
- 13:32
- 조회 9
- 잡담
-
- 아니 걍 우리나라 감독은 ㄹㅇ선수 객관적으로 보고 엮여있는거 1도없는 외국인이 해야하는게 맞는것같아
- 13:32
- 조회 21
- 잡담
-
- 아니 나도 스포츠 경기 보면서 의지타령 하는거 극혐하거든...근데 시발 오늘은 그소리 나오는게 이해가 됨 ㅋㅋㅋㅋ
- 13:32
- 조회 16
- 잡담
-
- 저 새x 니 애x < 인신공격 / 쟤 오늘 ㅈㄴ못하네 < 이런건 감내해야
- 13:32
- 조회 42
- 잡담
-
- 선수들 저렇게 세워둘거면 저자리에 우리아빠 세워도 됨
- 13:32
- 조회 2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