뭔 메타몽도 아니고 잘하는 팀일땐 오 꽤하는데 하다가 못하는 팀이면 왜케 못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501555 무명의 더쿠 | 10:20 | 조회 수 59 뭐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