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섭다 ㅠ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카타르 끝나고 희망찼었는데 아시안컵 못이어간게 젤 아쉬움
- 16:20
- 조회 0
- 잡담
-
- ㅅㅈㅎ 일뽕 개많은것도 많은데 대충 설명해줘도 10을 100만큼 얘기한것마냥 오바해서 일뽕으로 몰아가는 애들도 개많음ㅡㅡ
- 16:19
- 조회 10
- 잡담
-
- 일본 축구 잘하는거 ㅇㅈ인데 늘 결과가 기묘함
- 16:19
- 조회 61
- 잡담
-
- 외국감독 안쓰는거 돈핑계대더니 클린스만한테 삥뜯긴게 웃김
- 16:19
- 조회 18
- 잡담
-
- 박주호는 진짜 계속 잘됐으면 좋겠다
- 16:19
- 조회 33
- 잡담
-
- 배성재 해설: "(패배 후)오히려 32강 진출 가능성이 남아있는게 굴욕적입니다"
- 16:19
- 조회 83
- 잡담
-
- 메시가 걍 기강 존나 잡고 이런 스타일은 아닌거같은데ㅋㅋ 걍 결과로 따르게하는듯
- 16:19
- 조회 74
- 잡담
-
- 선출들부터 일본 축구 얘기하는데 걔네한테도 일뽕이라 할건가
- 16:19
- 조회 18
- 잡담
-
- 축덕들이 일본 배워야한다 이것도 막 되게 심각한게 아니라 팬싸 미당첨 환불 아이돌 월급주기 뭐 이런거....
- 16:19
- 조회 20
- 잡담
-
- 기성용도 일본 축구 얘기하고 끌올하는데 그럼 기성용도 일뽕이냐고...
- 16:19
- 조회 32
- 잡담
-
- 정몽규 재신임투표? 여기서 압도적으로 이기지않았어??
- 16:19
- 조회 30
- 잡담
-
- 대표팀 진짜 씹노답 슈틸리케시절에 이러다가 월드컵 못나갈거 같다고 고참선수들이 전술짜서 함...
- 16:18
- 조회 39
- 잡담
-
- 근데 옌스가 뭐 독일국대를 포기해가며 한국국대 오고 이런건 아냐...
- 16:18
- 조회 111
- 잡담
-
- 근데 진짜 메시가 같은나라 선수면 진짜 행복하겠다
- 16:18
- 조회 65
- 잡담
-
- 근데 박주호 대단하다 아직 어린 축일텐데 목소리 내고
- 16:18
- 조회 39
- 잡담
-
- 옌스다~ 쏘니다~ (50분뒤) 하 빡친다 ㅋ
- 16:18
- 조회 58
- 잡담
-
- 그냥 아르헨 국대놈들은 메시가 오른발로 뛰렴 하면 왼발신발안신고 오른발깽깽이로라도 뛸새끼들임ㅇㅇ
- 16:18
- 조회 11
- 잡담
-
- 그냥 잘한다라는 말을 왜 1등할정도라고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음
- 16:18
- 조회 73
- 잡담
-
- 일본 지네 언론에서 우승 당연하다는듯이 꽹가리염병중인걸 보니 생각보다 많이 못올라갈거 같슨
- 16:18
- 조회 24
- 잡담
-
- 벤투랑 계속 같이 갔으면 어땠을까
- 16:18
- 조회 10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