뭐야.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까놓고 여기가 축구커뮤도 아니고 축잘알보다 4년충이 더 많은데 선수도 못한듯 이정도 말도 안나오길 바라는게
- 14:20
- 조회 0
- 잡담
-
- 차라리 감독대행체제가 경기력이 좋을거같음 ㅋㅋㅋㅋ
- 14:20
- 조회 0
- 잡담
-
- 우리가 배민이었다니
- 14:20
- 조회 14
- 잡담
-
- 감독이 무전술이면 선수도 걍 따라야해?
- 14:19
- 조회 17
- 잡담
-
- 아니 사람들 의외로 존나 단순해서 열심히 하는건 다 알아보는데 그게 전술이었다쳐도 자기 위치에서라도 열심히 뛰는거 보였으면 뭐라 안함 자기 자리에서도 걸어다니던데?
- 14:19
- 조회 30
- 잡담
-
- 걍 돈 많이 주고 외감 쓰면 해결됨
- 14:19
- 조회 19
- 잡담
-
- 홍명보랑 연락 뭐 계속 할 이유가 있나? 걍 다들 시원하게 비판해줫음 좋겠다
- 14:19
- 조회 9
- 잡담
-
- 안뛰는게 아니라 약속된 움직임이 없으면 필요없는 움직임이 더 많아지면 금방지침
- 14:19
- 조회 31
- 잡담
-
- 이거 봐 존나 내마음 그자체...
- 14:19
- 조회 88
- 잡담
-
- 분위기 반전 될만한게 경질밖에 없어
- 14:19
- 조회 35
- 잡담
-
- 박지현 볼때마다 이엑스아이디 하니랑
- 14:19
- 조회 20
- 잡담
-
- 감독하먼 무조건 욕받이인데 박지성이
- 14:19
- 조회 117
- 잡담
-
- 홍 아직도 국대부임된 과정 생각하면 개빡침
- 14:19
- 조회 16
- 잡담
-
- 근데 진짜 다른 잘 하는 나라보면 우리는 뭔가 패스가 유기적인 느낌이 없는거 같음
- 14:19
- 조회 21
- 잡담
-
- 벤투감독 지금 쉬었음청년상태라는데
- 14:19
- 조회 52
- 잡담
-
- 황희찬 이름값 믿고 선발 박은게 제일 어이없음
- 14:19
- 조회 26
- 잡담
-
- 그냥 케톡 진득하게 다 보니까 한 30프로씩을 말하는데 서로를 100로 이해해서 싸우고있는듯....
- 14:19
- 조회 53
- 잡담
-
- 박지성도 진짜 답답했나보네
- 14:19
- 조회 84
- 잡담
-
- 공이 지 바로 옆에 와도 뛰지 말라한 것도 패스미스도 추가 타임에도 멀뚱멀뚱 서 있던것도 홍명보가 시킨거임
- 14:18
- 조회 52
- 잡담
-
- 벤투는 왜 나가게 된거야?
- 14:18
- 조회 4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