으잉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우리 선수들 체력이 딸려 보였어?
- 14:17
- 조회 2
- 잡담
-
- 근데 진심 홍명보 그만 좀 보고싶음 제발
- 14:17
- 조회 1
- 잡담
-
- 아프리카팀은 기세가 올라오면 안되는데 이재성도 손흥민도 없어서 전반에 이미 기세올라옴 체코 멕시코전은 둘이 움직이면서
- 14:17
- 조회 9
- 잡담
-
- 걍 사람들이 기대한게 개똥전술이지만 열심히 하는 선수들이었는데
- 14:17
- 조회 30
- 잡담
-
- 근데 어찌보면 축구팬들이 월드컵 전에 말하던 그대로 된 것 같은.....
- 14:17
- 조회 47
- 잡담
-
- 혹시 김영권 아직 현역이야?
- 14:17
- 조회 32
- 잡담
-
- 진짜 지랄이다
- 14:17
- 조회 74
- 잡담
-
- 부정적 화제성은 진짜 블랙홀이구만 새삼..
- 14:17
- 조회 28
- 잡담
-
- 애초에 명보맘<<이지랄로 박고 시작해놓은 플인데 유난덬들이 없겠니
- 14:17
- 조회 25
- 잡담
-
- 선수들도 진짜 못해서 놀랐음
- 14:17
- 조회 59
- 잡담
-
- 다른나라가 비웃던말던 지금 감독경질이
- 14:17
- 조회 45
- 잡담
-
- 핫게 예상했다는 인터뷰 비길 생각으로 나올거라고 생각한듯..ㅇㅇ
- 14:17
- 조회 39
- 잡담
-
- 2. 무명의 더쿠 2026-06-25 14:15:01 아니 알겠는데 패스미스도 전술이 문제다 ㅇㅈㄹ하니까 난리가난거죠
- 14:17
- 조회 74
- 잡담
-
- 이거임 전술이 좋으면 개인기량도 어느정도 가려짐 근데 전술이 ㅈ망이면 개인기량으로 해결해야함
- 14:16
- 조회 71
- 잡담
-
- 아 일본 16강에서 한국만나서 이겨야 8강갈수있다 ㅇㅈㄹ한거 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4:16
- 조회 42
- 잡담
-
- 돌고돌아 대체 왜 홍명보를 앉혔나 싶음
- 14:16
- 조회 45
- 잡담
-
- 선수들 너무 안뛰긴했는데 태업보다는 체력문제 같았어서 훈련스케쥴에 뭔 문제있는거 아닌가 싶기도함
- 14:16
- 조회 17
- 잡담
-
- 홍명보 엿 먹이려고 안 뛰나 싶었는디ㅋㅋㅋ
- 14:16
- 조회 40
- 잡담
-
- 이강인한테 크로스 올리라고 계속 패스할거면 수비 한명 떨구게 돌아 뛰기라도 하던지
- 14:16
- 조회 17
- 잡담
-
- 걸셋 얘네는 컨셉 진짜 잘 바꾼듯
- 14:16
- 조회 2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