옌스 적어도 지금은 내보내야 하지 않아? 경기 두겜 끝나고 반절 남은더 소화중임데 몸이라도 풀어야지 설마 이후로도 걍 안쓸라하나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496961 무명의 더쿠 | 10:16 | 조회 수 55 뭔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