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보면 비기거나 지는 징크스 때문에 제대로 본 적이 없어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옌스 이제 계속 쓰겠지?
- 13:15
- 조회 0
- 잡담
-
- 축구 공계 놀리냐 싶은 수준이네ㅋㅋㅋㅋㅋ
- 13:15
- 조회 0
- 잡담
-
- 오늘 당연히 이길줄 알고 체력 아끼려고 한건가?
- 13:15
- 조회 4
- 잡담
-
- 걍 케톡식 비유하면 안무 동선 때문에 잠깐 무대 밖으로 나와있는데 설렁설렁 한다고 하는거임
- 13:14
- 조회 6
- 잡담
-
- 이지랄로졌는데 32강 갈 가능성 남은게 존나 웃프다
- 13:14
- 조회 3
- 잡담
-
- 축협은 정몽규 관둬도 어차피 그 아바타들이 다 고위직이라
- 13:14
- 조회 10
- 잡담
-
- 경기 내용을 봤을때 안지면 신기한 경기긴했어
- 13:14
- 조회 18
- 잡담
-
- 아니 손흥민 자체가 걍 몸이 좋든 안좋든 이름값때매 수비수2-3명은 붙는데
- 13:14
- 조회 27
- 잡담
-
- 글고 남초 어쩌고 하는데 이 타이밍에 고소공지는 어디서든 욕먹음
- 13:14
- 조회 35
- 잡담
-
- 그럼 지금 대표팀도 일요일까지 걍 멕시코에서 기다리는거임?
- 13:14
- 조회 29
- 잡담
-
- 그나마 이제 K리그랑 국대팬층이 좀 나뉘니 다행
- 13:14
- 조회 69
- 잡담
-
- 근데 열심히 안한 이유가뭐임..?? 이것도 전략이야??
- 13:14
- 조회 17
- 잡담
-
- 선수들도 ㅅㅈㅎ 걍 안뛴것도 맞지 뭐
- 13:14
- 조회 68
- 잡담
-
- 손흥민이 컨디션이 안좋더라도 그래도 손흥민일거 같은데
- 13:14
- 조회 29
- 잡담
-
- 와 활동량 40위 48개국중에
- 13:14
- 조회 135
- 잡담
-
- 울나라 선수들도 열심히 안한거지?
- 13:14
- 조회 119
- 잡담
-
- 오자마자 옥씨부인전 남주 고소공지랑 뭔 상관인지 생각함
- 13:14
- 조회 54
- 잡담
-
- 홍명보는 설영우 맨날 4231 풀백으로만 썼으면서 왜 자꾸 윙백 올려쓰는지 모를일임
- 13:14
- 조회 38
- 잡담
-
- 아니 내돌 독방 평일에 이렇게 조용한거 첨임 다 월드컵 얘기하러갔나
- 13:14
- 조회 25
- 잡담
-
- 못하는 화제성이 더 크다니깐...
- 13:14
- 조회 14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