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에이 교민들이 국대 오는거 엄청 기대하더라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485545 무명의 더쿠 | 10:04 | 조회 수 101 그럴만하지 홈처럼 될긴할듯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