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현무라고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케톸에 축선 악플 가져와서 뭐 어쩌라는건지
- 13:05
- 조회 2
- 잡담
-
- 그냥.....어떻게 올라가서 다음 경기로 만회했으면 좋겠네
- 13:05
- 조회 4
- 잡담
-
- ㅍㅁ 생리중에 잇몸 부을수도 있어..?
- 13:05
- 조회 6
- 잡담
-
- 근데 선제골을 노리는데 왜 손흥민을 빼??
- 13:05
- 조회 10
- 잡담
-
- 울산에서도 쳐망한 3백을 왜쓰지?
- 13:05
- 조회 9
- 잡담
-
- 회사에 사람 모인곳마다 축구 욕하고 있어
- 13:05
- 조회 15
- 잡담
-
- 다들 고소 타이밍이 아쉽다 하고 있는데 케톡을 뭔 고소공지에 벌벌떠는 악플러집단으로 만드는게...
- 13:05
- 조회 61
- 잡담
-
- 솔직히 저 고소공지 남초는 더 꼴받아서 욕 더할거같은데
- 13:05
- 조회 120
- 잡담
-
- 와 저 선수 에이전시 진짜 일 개못한다
- 13:05
- 조회 138
- 잡담
-
- 축구 관심없어서 케톡만 보는데
- 13:05
- 조회 28
- 잡담
-
- 근데 내 탐라 사람들도 다 진짜 개못한다 소리밖에 없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3:05
- 조회 35
- 잡담
-
- 설영우 케톡에서 얘기나온거 내내 22번 누구냐 설영우 빼라만 한가득임
- 13:05
- 조회 78
- 잡담
-
- 여긴 설영우 악플 전혀 없었는데 인스타 악플가지고 와서 전시하는게 인스타악플러랑 똑같은거지 왜 악플을 퍼와서 퍼트리지?
- 13:05
- 조회 16
- 잡담
-
- 걍 오늘 전반적으로 못했다는거지?
- 13:05
- 조회 52
- 잡담
-
- 홍명보는 오늘 진심으로 전반에 선제골 노리고 손흥민을 뺀거임
- 13:05
- 조회 112
- 잡담
-
- 설영우 존나 못하는데 공은 쟤한테 존나 가고 카메라에 존나 잡히고
- 13:05
- 조회 35
- 잡담
-
- 고소공지 타이밍 아쉽다 -> 악플달아놓고 찔렸네 악플러들 ㅉㅉ
- 13:04
- 조회 166
- 잡담
-
- 오늘 박지성 이영표 갈수록 점점 말없어지다가 결국 못참고 뭐라한거 전나 슬펐음ㅋㅋㅋㅋㅋ
- 13:04
- 조회 85
- 잡담
-
- 난 좀 억울했던게 공지뜨고 선 넘는거는 당연히 고소할만 한데 타이밍이 너무 에바같다 했다고 나한테 긁혔냐 하니까 ㅇㅁㅇ
- 13:04
- 조회 13
- 잡담
-
- 설영우 고소공지 경기력에 대항 의견과 평가 건설적인 비판 이런 건 괜찮은데 욕설 인신공격 명훼 허위사실 유포 이런 거 고소하는 거 아님?
- 13:04
- 조회 5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