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현무 이번주 톡파원에서 남아공도 톡파원으로 오고싶다고 한거 생각나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477148 무명의 더쿠 | 09:55 | 조회 수 81 체코전 끝나고 남아공전은 중계로 와야되니까ㅋㅋㅋㅋ목 많이 나갔던데 그래도 많이 회복된 듯 ㅎㅇㅌㅎㅇㅌ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