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국가도 좋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고소공지 당연 환영임 근데 오늘 설영우 못하긴 못했지만 감독도 못했고 선수도 2-3명빼고 다 열심히 안했다고 욕먹고 있는 타이밍에 고소 한다하니까
- 12:49
- 조회 3
- 잡담
-
- 아니 고소 왜하냐는 말이 많았음..? 왜 하필 지금 올리냐 이말이 더 많았던 거 같은데
- 12:49
- 조회 2
- 잡담
-
- 32강 갈 확률 40퍼는 넘지?
- 12:49
- 조회 0
- 잡담
-
- 옌스 국적 어디??
- 12:49
- 조회 4
- 잡담
-
- 고소공지는 선수 보호할려고하는건데 더 악화되면
- 12:49
- 조회 7
- 잡담
-
- 조3위 상황보면 우리 거의 올라간다고 보면 됨
- 12:49
- 조회 25
- 잡담
-
- 열받아서 허콤에 엽떡어때?
- 12:49
- 조회 2
- 잡담
-
- 근데 뭐 축구못한다고 해서 고소공지 올린게 아니야ㅇㅇ 오히려 축잘알들은 알아
- 12:49
- 조회 35
- 잡담
-
- 선발을 저딴식으로 써가지고 규성이도 좀 일찍넣지 손흥민도 후반에 나와서 거의 공미처럼 뛰고 ㅋㅋㅋㅋㅋㅋㅋ
- 12:49
- 조회 1
- 잡담
-
- 제일 문제가 박지성, 박주호, 기성용, 구자철 말을 들어줄 행정가가 축협 내부에 없음 ㅇㅇ
- 12:49
- 조회 35
- 잡담
-
- 그냥 저런 스포츠선수 첨봄
- 12:49
- 조회 43
- 잡담
-
- 걍 선수 누구하나 집어서 욕받이도 없이 다 욕쳐먹는 와중에 고소공지 올리면 이것봐라 되는거지..
- 12:49
- 조회 7
- 잡담
-
- 김진수는 이제 국대 안 해?
- 12:49
- 조회 22
- 잡담
-
- 항상 생각하지만 어떤 스포츠든 감독이 못해서 비판받을순있는데 여기 악플이 ㄹㅇ 레전드같음 아까도ㅋㅋㅋ
- 12:49
- 조회 39
- 잡담
-
- 고소타이밍으로 욕받이 한다는데 별로 선수걱정하는거 아니고
- 12:49
- 조회 34
- 잡담
-
- 아니 근데 진짜 웃기긴하네.. 역대급 최악의 경기력 ㅈㄴ 참사수준인데
- 12:49
- 조회 77
- 잡담
-
- 2위로 올라갔으면 누구랑 붙는거였어?
- 12:49
- 조회 31
- 잡담
-
- 소속사 조오오오오오오온나 감없다 ㅋㅋ
- 12:49
- 조회 41
- 잡담
-
- 근데 설영우 이유없이 억까,인신공격 최근며칠간 너무당해서 멘탈도 좀 나간듯
- 12:49
- 조회 66
- 잡담
-
- 국대가 경기끝나자마자 고소공지 올린것도 첨보거니와
- 12:49
- 조회 95
- 잡담